안녕하세요, 실크로드입니다. 유투브나 블로그를 보면 다양한 유형의 부자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 니다. 아래는 제가 알게된 부자가 된 사람들입니다.
-
신사임당 : 기존에는 한국경제 TV 에서 소액의 연봉을 받다가 현재 대형 유투버와 투자자, 사업가로서 일하시고 계십니다.
-
자청 : 어린 시절에는 모르는 내용이 많았으나 수많은 책들을 통하여 지식을 습득하셨습니다. 현재 마케팅 회사, 북카페, 유투버, 출판업 등등의 수많은 활동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
송사무장 : 부동산과 사업을 연계하는 역량이 가장 뛰어나신 분 같습니다. 부동산 경매에 대하여 매우 많은 것을 알고 있으시며, 경매로 받은 물건을 그냥 임대로 보는 것이 아니라 그 부동산을 기반으로 어떻게 사업을 해야할지 생각하시는 분입니다.
-
놀부(놀라운부동산) : 놀부님의 책은 구매해서 읽었는데요. 어린 시절에는 유복하지 않은 환경이었지만, 부동산에 대한 투자를 통하여 100억 이상의 부를 이룬 분이십니다. 투자 상품을 가리지 않으며 유투브를 보면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가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
부읽남(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 부읽남님은 기존 삼성물산을 다니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통하여 부를 일구신 분입니다. 부동산 관련 투자 인사이트 강의에 대해서는 최고인 것 같으며, 현재 많은 부동산 관련 뉴스 및 마인드를 전달해주시는 유투버로 큰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
아이언키 : 카지노 딜러 업무를 하시며 많은 연봉을 받으셨지만, 부동산 투자에 눈이 뜨여 부동산 경매 및 재개발 재건축을 통하여 자산을 170억으로(21.12.03 포스팅 기준) 늘린 투자고수입니다.
-
아임해피 정지영 : 청약 전문가로 많이 알려져있지만 분양권, 청약, 재개발 재건축, 갭투자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한 투자 인사이트가 있는 투자 고수입니다.
제가 위에 적은 분들 이외에도 수 많은 부자가 된 사람들이 있습니다(박병찬의 부자병법, 너나위, 붇옹산, 월천대사, 얼음공장, 숙주나물 님 등등). 지금 바로 생각나시는 분들에 대해서 적어보았는데, 이분들은 자신들의 역량을 살려 사업소득 및 투자소득을 극대화하였고, 경제적 여유 혹은 자유를 얻어내셨습니다.
우리가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렇게 부자가 되신 분들의 행보를 확인하며 하나하나 배우고 소득을 늘려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자가 아닌 사람들의 안된다는 말을 듣지 말고, 자신의 성향에 맞는 방법으로 부자를 따라해서 우리 모두 부자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