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크로드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하여 현재 이것저것 다른 공부를 하느라 포스팅에 다소 소홀해진 저를 반성하고 있습니다. 소득을 올리려는 시도를 천천히 하고 있는데, 자본주의 어린이는 소득 올리기가 쉽지 않네요.
그러던 중 갑자기 오피스텔 분양받으라는 연락이 왔습니다. 다행히 딱 소개 좀 하시고 모델하우스 권유 한 번 정도 하시고 거절하니 깔끔하게 안내 문자 정도로 끝내 주셨습니다. 질질 끄는 사람 가끔 계시던데 그건 좀 끊기가 미안하더라구요.. ㅋㅋ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군 대단지 브랜드 오피스텔 단지
-
이 부근 비행장 이전 될 것이다
-
분양가 거의 9억이었는데 할인해서 제일 저렴한게 6억 정도이다
-
이 부근 개발 활발해질것
-
산업단지라 오를 것
-
광교가 발전한 것처럼 여기도 꽤나 오를 것이다.
-
2024년 완공
-
완공 시 예상 전세값이 6억으로 분양가와 동일. 시세는 13억 갈 것으로 예상.
-
분양가는 오늘이 제일 싸다! 자재값 상승 중
-
모델하우스 나와보세요!
1군 브랜드 홍보 진짜 맞나... 근데 잘 팔리는 매물 이었으면 사실 유투브에 이미 추천 알고리즘으로 떴겠죠? ㅎㅎ
객관적으로 저 돈이면 영통 아파트 사는게 훨씬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망포 아이파크는 거래가 2021.09 이후 안되어서 + 네이버 부동산 매물이 없어서 시세를 그냥 가늠하면, 6.5억보단 좀 더 나갈 것 같긴 하네요. 초역세권 벽적골 24평 정도는 매수할 것 같은데 저 같으면 저거 사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영통-망포 전체를 6.5억 이하로 살펴보면 저 정도인데 아파트를 사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세금이나 대출 같은 여러 요소들을 고려해야겠지만요.
한 주를 시작하는 재미있는 통화였습니다. 예전에 어디서 땅 사라는 전화(개소리)도 한 적이 있었는데.. ㅋㅋ 전화번호가 어디서 노출되었는지 여러 곳에서 점점 전화가 오네요. 돈도 없는데..
빨리 돈 벌어서 최대한 빨리 아파트 매수해야겠습니다 흑흑 ㅜ
#경제적자유 #실크로드 #부동산 #권유전화 #오피스텔 #대단지 #분양